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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행정민원처리

옹정초등학교의 행정민원처리 안내입니다.

학생이 서류를 발급받는 방법

학생이 서류를 발급받는 방법 : 종류, 발급방법
종류
  • 재학증명서(학교서식자료실에서 양식다운), 생활기록부 사본
발급 방법
  • 담임선생님께 서류 발급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 행정실에서 발급받고 수수료 300원을 냅니다.

일반인의 민원 처리 안내

  1. 1민원 처리 절차
    1. 1처리하고자 하는 민원을 행정실이나 교무실에 신청하시면 창구 담당 직원이 직접 확인, 작성, 결재후 관인 날인 발급합니다.
    2. 2다른 부서의 협조가 필요한 민원은 행정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해당 부서로 이송하고 해당과에서 공문에 의해 대조 작성, 확인 결재 후 행정실에서 관인날인 발급합니다.
  2. 2민원 접수처 및 신청시 주의사항
    1. 1민원 접수처
      • (우) 415-030 경기도 김포시 통진면 167-44
      • 수수료 입금계좌번호 :
      • 전화) 031-987-5640
      • 팩스) 031-989-1833
    2. 2신청시 주의사항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수수료 및 우편요금을 같이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로 신청할 경우, 소정의 수수료 및 반송우편요금을 당일 온라인입금 시키셔야 합니다
      • 원본을 필요로 하시는 민원은 FAX로 발급할 수 없으니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민원은 용도 및 성명, 주소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하며, 근무시간 (평일 - 16:30, 토요일 - 12:30)까지 처리하나 발급에 소요되는 시간을 감안하여 최소한 1시간 전까지 의뢰하셔야하니 당일 필요하신 민원은 미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에 필요한 신청용지는 항시 행정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수수료(통당 300원)
  3. 3민원 종류별 신청방법
    민원 종류별 신청방법 : 종류, 신청방법에 대한 정보 제공
    종류신청방법
    우편신청 가능민원
    • 신원에 관한 증명 (경력, 재직, 퇴직)
    • 사실증명 (확인)
    • 연수 이수 확인원
    • 졸업증명, 성적증명
    • 기타 제증명
    전화신청 가능 민원
    • 신원에 관한 증명 (경력, 재직, 퇴직)
    • 사실증명(확인)
    • 연수 이수 확인원
    • 졸업, 성적증명, 생활기록부 사본
    팩스신청 가능 민원
    • 경력, 재직, 퇴직(예정) 증명
    • 연수 이수확인원
    • 수상 확인원
    • 생활기록부 사본 및 졸업 증명
    • 졸업증명서 및 재학(퇴학)증명서